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별침대 : 광안리 오션뷰와 누워서 휴식하기 좋은 카페

by 리뷰와함께 2023. 9. 4.
반응형

편안하게 누워서 휴식하기 좋고 광안리 해수욕장을 여유롭게 바라볼 수 있는 카페가 있을까요? 바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카페 '별침대'입니다. 더군다나 사진 명소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기도 하는 카페입니다. 매장은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서비스와 메뉴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가시죠!

 

업체에서 등록한 사진입니다

 

휴식과 디저트가 공존하는 곳

'별침대'는 1층과 2층을 카페로 운영하고 나머지 층들은 따로 숙박시설을 마련했습니다. 주차건물 뒤편에 있는 야외주차장에서 가능했으며 등록만 하면 무료입니다. 카페로 들어서기 전에는 실내에서 착용해야하는 슬리퍼를 구입해야하며 가격은 어렴풋이 기억해서 3,0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현재는 무료일수도 있습니다.) 이후에는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데 단일메뉴만 주문할 수 있지만 여러 디저트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서 취향껏 고르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과일 착즙 및 디저트 무제한 : 11,800원

생과일 착즙 무제한 : 8,900원

커피 무제한 : 7,900원

케이크(별도) : 5,500원

 

저희는 모두 11,800원 세트를 주문하였고 이후부터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1층에서는 디저트와 음료를 원하는 만큼 트레이에 담을 수 있었고 2층에서는 담았던 음식들을 먹으며 누워서 경치를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시간제한도 따로 없기 때문에 편안하게 휴식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누워서 바라보는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는 그야말로 휴식 그 자체였습니다. 몇몇 좌석에는 TV도 마련되어 있어 정말 '우리집 안방'처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에 초점을 맞춰서 그런지 구성이 완벽했는데요. 가장 좋았던 구성은 따로 있었으니... 바로 사진입니다!

 

천국의계단.. 이라고 부르더군요

 

사진 맛집인 별침대

별침대 카페에 방문했다면 꼭 가봐야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카페 건물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꼭 가세요)인데요. 여기서 사진으로 많이 봐왔던 사진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찍는 그 장소, '천국의계단'입니다. 찍었던 모든 사진을 업로드하고 싶지만 2장의 사진만 올려서 아쉽습니다.(사진이 엄청 많습니다) 평일에 이른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마음껏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방심한 사실이 있으니.. 역광이 심했습니다. 부디 사진을 찍기위해 방문하신다면 해가 지고있는 오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외에도 여러 사진찍을 조형물, 공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카페 내부뿐만 아니라 야외 루프탑에도 사진명소가 많아 사진에 진심인 저로썬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디저트도 무제한으로 시켰지만 사진을 찍느라 조금밖에 못먹었습니다.. 말이 길어졌네요. '별침대'에 방문하면 어떤 요소들이 좋은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도 있습니다!

 

누워서 휴식하기 좋다
광안리 해수욕장과 광안대교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디저트와 생과일 주스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사진찍기 좋은 곳이 굉장히 많다
연인 or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기 좋다

 

사실 카페 근처에 '광안리 해수욕장'도 있기 때문에 모래사장을 걸으며 사진도 찍고 맥주도 마실 수 있습니다. 매장 안과 밖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점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https://map.naver.com/p/search/%EB%B3%84%EC%B9%A8%EB%8C%80/place/1816552252?c=15.00,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별침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