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제주 애월 사진놀이터 : 여러 포토존에서 다양한 사진을 찍기 좋은 곳

by 리뷰와함께 2023. 7. 18.
반응형

저번 게시글에는 제주도에 위치한 대형 사진관인 노형수퍼마켙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유명세보단 다채롭고 여러 포토존이 즐비한 사진 테마파크를 준비했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사진찍기 참 좋은 곳인데요. 여러 포토존에서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인 제주 사진놀이터,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사진놀이터 기본 정보 및 구성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한다면 당연지사 차량으로 올 것입니다. 주차공간은 야외로 공간도 넓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용할 시 시간제한은 따로 없기 때문에 입장료 10,000원만 지불하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점이 2가지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첫번째는 신분증만 맡기면 삼각대도 가능한 셀카봉을 무료로 빌려줍니다. 이로인해 더욱 많은 사진을 보다 구체적이고 편리하게 찍을 수 있게 됩니다. 두번째는 입장 절차를 모두 마치고 안으로 들어서면 드라이기와 고데기가 준비된 피팅룸(?)이 있습니다. 망가진 헤어스타일을 사진을 찍기 전 다듬고 새로 꾸며내 스타일링에 신경쓸 수 있습니다. 준비란 준비는 다 하고 가라는 사진놀이터 직원분의 말씀에 처음에는 의심했지만 이내 숙연해졌네요.. 감사합니다. 원할 경우에는 택시도 직원분이 직접 잡아주기도 합니다. 물론 사진놀이터에서 퇴점 후 이동할때만 말이죠!

 

깡패 아닙니다

 

사진은 지극히 일부분일 뿐, 많고 특색있는 포토존

그렇게 모든 준비를 마치고 안으로 들어서면 처음에는 적게, 가면 갈수록 포토존이 많아지는 마술이 펼쳐집니다. 공놀이하기 좋은 공간에서 워밍업을 마치고 셔터를 미친듯이 누르기 시작했죠. 다양한 소품부터 색채감까지 수십가지의 공간이 여러분을 맞이해줍니다. 휴대폰 배터리는 100%로 채우고 방문해야 합니다. 사진찍는데만 70%를 사용했기 때문이죠. 의상은 어떠한 종류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걸어다니기만 해도 여러 포토존이 있기에 소중한 추억을 많이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물론 삼각대를 계속 설치해놓고 찍는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3장 뿐이지만 실제로는 100장 넘게 찍었답니다. 포토존 한 공간마다 거의 10장은 넘게 찍었으니 말 다했죠. 1시간 넘게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도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들지 않았습니다.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인 사진관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는 사람들만 방문하는 곳입니다. 제주 사진놀이터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지만 사진관이라 검색하면 이 곳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습니다.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들고 있는 삼각대가 여기서 빌려준 것입니다. 길이도 끝까지 올리면 비교적 높기에 다양하게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따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물론 음료는 반입해서 입장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사진을 찍을 때마다 번거로운 방해물이 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진심이자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65089521?lng=126.44168946489779&lat=33.45665143199374&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